본문 바로가기

일상

중부고속도로 음성휴게소 한식 양식 메뉴 돈가스 비빔밥 먹었어요

중부고속도로 음성휴게소 한식 양식 메뉴 돈가스 비빔밥 먹었어요


중부고속도로 가는길에 있는 음성휴게소 들려서
점심 먹고 가기로 했어요~~^^ 먹는걸 굉장히 좋아하는편이여서,

휴게소 어디가 맛집 일까... 고민하고 검색해보고

들리는 편이긴 하지만 오늘은~ 정말 너무 배고파서
점심먹고 출발하기로 결정하고,

음성휴게소메뉴 어떤게 있나 볼까요

 





빨강이 츄리닝 정말 너무 귀엽네요

배고프다고 먼저 드러가는 울신랑

 





이렇게 키오스크 무인기주문 으로 무인결제 할수 있게 되어있어요

양식메뉴 에는

돈가스제육볶음 9000원

등심돈가스 9000원

치즈돈가스 9500원

 

한식메뉴 에는

소머리국밥 10000원

김치찌개 8500원

비빔밥 8000원



순두부찌개 8000원

콩나물국밥 5500원

 

 콩나물국밥은 가격이 엄청 저렴해요


한식1 양식1 시키기로 했어요

음성휴게소비빔밥 음성휴게소돈가스제육 

주문 완료

 

 

돈가스 맛있어요

제육도 맛있어요
밥도 양많고!!! 한공기 딱 되는거 같은데,
적당히 배부르게 맛있게 완전 잘먹었어요

 


비빔밥도 괜찮아요

고추장 이 조금 적어서 셀프로 가져다가 
내입맛에 맛게 양조절 해서 더 비비시면 됩니다

그리고 된장국 굉장히 맛있습니다 : ) 

 

 


휴게소 가시는 분들 메뉴판 음식가격 들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아 좋은정보 공유해드려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