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육

광희동 국어과외 다산동 사회과외 고등 과학 한국사 전과목 공부

광희동 국어과외 다산동 사회과외 고등 과학 한국사 전과목 공부

 

 

 

 

 

 

 

 

 


이번에 졸업을 하게된 고등학교 3학년 여학생 입니다 저는 지금부터 제가 어떻게 자기주도 학습 습관을 잡을수 있었는지 이야기를 나누려고 합니다 광희동국어과외 다산동고등과외 선생님 통해서 초등학교 부터 고등 과정까지 일대일 개별 지도를 받았어요 가장 좋았던건 놀땐 놀고 공부할땐 할수 있게 부모님께서 휴식 시간을 같이 가져가도록 학습계획을 스스로 세워보라고 늘 이야기 해주었습니다 저는 새로운 방법들을 광희동전과목과외 사탐 과탐 영역을 배우며 단순히 지식을 넣는게 아닌 좋은 습관을 많이 만들수 있도록 도와 주셨어요. 전통적인 일반적인 교육 방식에서 벗어나 개인의 능력과 관심사에 따라 공부 할수 있도록 과목별 전공 선생님 들은 제 자신이 주체가 될수 있게 실력을 올리는데 초점을 두었습니다. 초등6학년 그리고 예비중1 이제막 학교를 들어가야 하는 학생들은 앞으로 많은 변화가 있을거에요 



안녕하세요, 졸업생으로서, 초반에 집중력을 활용해 승부하고, 나만의 합리적인 계획을 세워 이를 실천하는 방법을 통해 큰 변화를 이룬 경험이 있습니다. 그 결과로 저는 인서울 대학에 수시로 입학하는 목표를 성공적으로 달성할 수 있었습니다. 화성과외에서의 학습은 다산동국어과외 광희동과학과외 등 다양한 과목들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경험이었습니다. 처음에는 어려웠지만, 두려워하지 않고 도전하며 점차 습관을 형성해 나갔습니다. 그러나 모든 것이 순탄치 않아도 괜찮습니다. 때로는 어려운 상황도 만나게 됩니다. 그런데 그럴 때마다 주변 사람들의 도움을 받아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찾아냈습니다. 부모님의 지원과 함께 수능 준비까지 할 수 있었던 것은 다산동전과목과외 다산동사회과외 덕분이었습니다. 그래서 제가 말하고 싶은 것은 긍정적인 마음가짐 입니다. 항상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두려움 없이 도전하며 주변 사람들의 도움을 받으면 어떠한 문제도 해결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제가 화성과외에서 배운 가장 중요한 교훈입니다. 저처럼 여러분들도 자신만의 학습 방식을 찾아보세요! 그리고 앞으로 다가올 모든 도전에 대해 긍정적인 마음으로 임하면 반드시 원하는 결과를 얻으실 거라 믿습니다.



수업을 하게 되면서 동네에 있는 공부방 이나 학원을 다녀 친구들과 같은 분위기 속에서 동기부여 얻을까 라는 생각도 잠시 해서 몇달 다녔지만 다수의 학생들과 함께 진도만 나가는 방식은 저와 맞지 않았습니다 저는 제가 모르는 문제 있다면 물어보고 그것을 해결해야 직성이 풀리는 성향 이에요 활발하고 적극적 이지만 시험기간 다가오면 잠시 친구들과 놀고 싶은 마음은 뒤로 하고 제가 해야하는 일 먼저 시작했어요 4등급에서 3등급 으로 한학기 동안 성적이 올랐고 부모님도 기뻐 하셨어요 만약 너가 하고 싶은 일이 생기거나 꿈이 있다면 공부가 아니여도 괜찮으니 예고 또는 예체능 과고 생각해도 괜찮다 응원해 주셨습니다 가장 중요한 시기에 많은것 들을 경험하고 제 자산이 되도록 만들었어요 



마침내 고등학교 졸업 하면서 저는 스스로 제가 주도권을 잡고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그결과는 모의고사 기말 중간고사 모든 시험에 완벽하게 대비 할수 있었어요 단기적인 성공 뿐만 아니라 장기적인 목표를 달성하려 필수적인 부분들을 실질적인 문제 해결 능력부터 창의력을 길러 독서 하는 습관 고등논술 그리고 문학 작품을 끊임 없이 보았어요 수능국어 너무나 중요합니다 사실상 모든과목을 잘하려면 광희동사회과외 다산동과학과외 놓치지 않고 잡아야 해요 수험생 친구들은 같은곳에서 나와 같은 시간을 보내고 있을 또래 친구들을 생각하면 스스로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들 마인드맵 활용하며 나에 대해 알아 가는 시간을 꼭 가져 보세요 원하는 결과를 얻기 위해 조금 늦었지만 돌아서 가더라도 달성하는 목표의식 가져야 합니다 개별 지도는 기본적인 시스템이 있어서 지속적인 관리와 도움을 받을수 있어요 



수시입학 컨설팅 통해 즐거움을 찾아 긍정적인 태도로 바꿔 줍니다 저는 수업을 하면서 알게 된것은 학교 공부를 넘어서 일상생활 에서도 큰 변화를 준다는 사실을 알았어요 광희동고등과외 광희동한국사과외 중학생전과목 공부 시작하고 있다면 같은곳 에서 직접경험 해보시면 좋습니다 배운지식을 잘 활용해 앞으로 성공적인 미래를 만드는 발판이 되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