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육

창원덕산동 초등 수학과외 중학생 과학과외 공부방 고1 고2

창원덕산동 초등 수학과외 중학생 과학과외 공부방 고1 고2

 

 

 

 

 

 

 

 

 

 

 

 

 

 

 

 

 

 

 

 

 

 

 

 

 

 

 

https://forms.gle/qsnFThzBwVbcVENc9

 

무료샘플수업 신청서

초중고 전과목 유아 성인 영어회화 입시컨설팅 소수정예학원 모든 수업 1:1 상담 무료테스트 가능 정확하고 빠른 상담을 위해 아래 질문 작성후 제출해주세요 ❤️ 문의 ) 010 - 9255 - 1677 확실한

docs.google.com

 

 

작성후 꼭 문자 남겨 주세요!

 

 

 

 

 

 

 

 

 

 

 

 

 

 





해결능력이 높은 사람은 지능이 높습니다 지금 당장 올리려면 시작해야 합니다 저는 새로운 성장을 하려고 창원덕산동초등공부방 6학년 부터 다니기 시작했어요 어릴적 부터 책읽기 습관은 집에서 어머니가 자주 접할수 있게 습관을 만들어 주셨습니다 꾸준하게 읽고 듣고 말하다 보니 논술은 어렵지 않았고 수학과학 과목을 좋아했어요 초등 졸업이후 중학생 까지 혼자서 목표를 세우고 계획을 잡는게 어려웠는데 창원덕산동과외선생님 덕분에 도움받아 과제도 실천 할수 있었습니다 내가 직접 해보면 결과도 다르게 나온다 라는 확신을 갖게 됩니다 얼마나 효과적으로 공부 했는지 알수 있도 진도도 체크 할수 있었어요 창원덕산동고1과외 기본 개념 이해와 응용을 하게 되었습니다 초등수학 기본 개념을 확실히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점에 저도 동의합니다. 이는 특히 수학과 전공자 같은 과목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고등화학2 물리학2 예습과 복습은 너무나 중요해요 특히나 미리 지금부터 연습한다면 고학년 되서 어렵지 않게 준비할수 있어요 중1 중2 수업 전에 예습을 하고, 창원덕산동고2과외 수업 후에 복습을 하는 것은 이해도를 높이고 기억을 강화하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질문과 토론을 자주 해야 해요 성격과 상관없이 내가 모르는 문제 들은 빨리 해결할수 있게 문제풀이를 도와달라고 이야기 해야 합니다. 선생님과 친구들에게 질문을 하고 토론을 하는 것은 새로운 관점을 얻을 수 있고, 무엇이 잘못되었는지를 알게 해 줍니다. 반복과 연습이 안되면 성적을 올리는데도 기대하기 어려워요 창원덕산동초등과외 완벽히 알았다고 생각되더라도 계속 반복하고 연습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이를 통해 실력을 다져 나갈 수 있습니다. 집중과 자기 관리 공부를 할 때 주의를 집중하고 방해 요소를 멀리 두는 것, 그리고 시간을 잘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에 저도 동의합니다. 잘못된 부분 분석과 정리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오답 노트를 만들어 틀린 부분을 분석하고 정리하는 것은 다음 시험에서 정답률을 높이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자기 컨디션관리는 특히나 시험기간 중요합니다 체력관리 또한 실력이기 때문에 창원덕산동과학과외 공부하는 데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는 자신의 컨디션이 어떤지 알고 그에 맞게 일정을 조절하는 것입니다. 창원덕산동초등수학공부방 이런 방식으로 공부를 계속해 나간다면 성적은 물론, 다른 여러 분야에서도  간호대학 입학하고 성공할 가능성이 높아질 것으로 보입니다. 앞으로도 계속해서 좋은 습관을 유지하시고, 목표에 도달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고등과탐 암기과목은 어떻게 시작 할까요 지구과학 화학 물리학 쪽으로 어려워 하는 아이들은 용어 암기가 안되어 있어 개념이해를 암기식으로 하려고 하다 보니 중간고가 시험기간때 만큼은 단기간 동안 집중해서 하려고 하는 모습이 보이는데 이럴경우 다음 학기로 넘어 갔을때 더 힘들어 질수 있다 라는걸 배웠습니다 창원덕산동중학생공부방 여러과목을 배웠지만 제가 잘할수 있는것을 살렸어요 저는 문과 이과 중에서 어떤 과목을 집중적으로 해볼까 대학교 입시 관련해 일회성 컨설팅 받아보고 진로를 결정하고 싶었습니다 처음 시작했을 때는 성적이 그다지 좋지 않았습니다. 그때의 저는 공부가 재미없어서 주말에도 친구들과 놀기만 했습니다. 그런데 창원덕산동초등수학과외 선생님을 만나고 나서 생각이 조금씩 바뀌기 시작했어요. 처음 선생님의 수업을 받았을 때, 선생님이 제게 중요한 조언을 해주셨습니다. 그것은 공부를 할 때 단순히 답을 찾는 것이 아니라, 창원덕산동중학생과외 문제의 기본 개념을 확실히 이해해야 한다는 것이었습니다. 이런 접근법이 처음에는 어려웠지만, 선생님의 지도 하에 기본 개념부터 천천히 다져나갔습니다. 중학교 2학년까지는 '벼락치기'로도 나름 성적이 나왔는데, 3학년 때부터는 그 방식이 통하지 않았어요. 선생님이 중3 때는 고1과 많이 연결되는 내용이라서 꾸준한 학습이 필요하다고 강조하셨습니다. 그래서 저는 미리 예습하고 수업 창원덕산동수학공부방 복습을 하는 습관을 들였습니다. 선생님의 수업 방식이 제게 아주 맞았어요. 창원덕산동중학생수학과외  개념을 가르치시는 것뿐만 아니라, 어떤 유형의 문제가 시험에서 나올지도 예측해 주셨습니다. 이게 가능했던 것은 선생님이 수업을 매우 체계적으로 하고, 중요한 포인트에 대해 눈여겨 가르쳐 주셨기 때문입니다. 창원덕산동중학생과외 선생님께서는 생명과학 교과를 이수 하려면 오답 노트를 만들어서 틀린 문제를 고1수학 분석하라고도 가르쳐 주셨어요. 이 방법을 통해 제가 틀린 이유를 정확히 알고, 그 부분을 보완할 수 있었습니다.